Tiny Hand

한달주기로 쓰는건가,,,? 

 

 

 

 

메이플로 시작하는 이번일기,,~

어느날 갑자기 경매장을 보다가 옛날에 갈망이었던 안개수려가

34억이라길래 원래 40억이었는데 허버허버 묵히던 캐시템을 팔고

구매를 했다~ 그래서 안쓰는 나드리랑 신비중에 

뭘 버릴까 고민을 햇지만 결국 신비를 버림

 

 

 

 

 

 

근데 거짓말처럼 안개수려 하고 며칠후에 메이플 주작

사태가 일어나 버렷네,,,,?

 

안개수려 방금했는데 망해버리면 전 어카죠,,?

이제 메이플 하면 아~ 그 주작겜? 너 아직도해?

라는 말을 들어버릴것 같네요,,,^^ 압도적 감사,,,

웃기네 아니 안웃겨 ㅅㅂ

 

 

근데 안개수려는 넘 예뻤어요,,,,, 후회가 없는 선택,,,,,

초보 믹염에 햇는데 쿨한 색이라서 더 맘에 들었어,,,,,,

눈물만 앞을 가리네요,,,,

 

여고추리반 재재가 하고 있던 프라이탁 보고

원래도 가지고 싶었던 프라이탁 뽐뿌가 도져버렷따,,,,,

그래서 진짜 몇주를 공홈에 매일 시간만 나면 들낙거리고,,,

한번은 차단도 당해보고,,^^ 하다가 더이상 하기도 귀찮고 해서,,,

 

ㅍ내 최애색 파랑에 흰색 포인트 보자마자 걍 구매해버림,,,

 

근데 거짓말처럼 담주에  29 cm 업뎃햇더라,,^^

눈물을 흘리면서 구경만함,,, 무채색 파티,,,^^𝙎𝙎𝙄𝘽𝘼𝙇 

 

암튼 결국 암튼 좐나 일단 내 꺼 맘에 든다 요말씀입니다,,,

현정쓰가 키링 만들어줘서 같이 사진도 찍어봄,,,

넘예쁘죠? 프라이탁 한개 가지니까,,,

 

또 사고싶어지네요,,,^^

 

 

 

 

그리고 저 향수 손민수했어요~!!

백현따라 샀다가 내 향수 취향을 알아버림,,,,

원래 달달한 향을 좋아해서 그래서 양키캔들 최애도

달달한 핑크샌드 아니면 바하 웅앵웅을 조아ㅏ는데,,

그래서 향수도 달달한 향 아님 플로럴 향을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3pm 향을 맡자마자 아닌걸 알게됨,,,!

 

 

나의 취향은 시트럴향이었던 거임,,,!

진짜 오렌지 귤 향이 너무 상큼하구요,,,, 은은하게 나는 잔향도,,

 

너무 좋았다구요,,,,! 진짜 그래서 맨날 그냥 뿌림 너무 향이 

너무너무너무~~~너너너너너너너무무무무~~~ 개좋아

아그래서  6am 향도 3pm향 보다 더 좋다는 사람이 많길래

 

너무 궁금해서 맡아봤는데 숲향에 쑥향,,, 별로 내 취향엑스,,,

 

요즘엔 향기에 뭔가 관심이 생겨서 향수 오지게 사고싶어졌음~~~

시트러스 향수 다 맡아보고싶어짐

 

암튼 성공한 향수였다,,, 패키지도 너무 예쁘구요,,,,,진짜 다 맘에 들어서

다 쓰면 다시 재구매 1000000% 의향있음

 

 

 

아니 왓챠 1명 비어서 익명의 분이랑 같이 하는중인데

우리가 아는거라곤 성함 밖에 없어서 한달 그이 끝나갈때

어케 한달 더하냐고 물어보지? 하다가 갑자기 좋은 생각이 나버림

 

 

바로 프로필 닉네임으로 대화하기를 내가 시도를 해봄 

ㅇ그래서 한달 더하냐고 물어봣는데 며칠후에 답변 온게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담달에도 다시 또 물어봐야지~

 

이번에 읽고있는 책은 알라딘 베스트 상위권에 있는 책~

근데 후기 중간에 유치하다는 소리도 있다고 하고 어른들의 힐리책이라는

소리도 있어서 사지는 않고 전자책으로 빌려서 읽는 중인데

한 30% 읽었나? 근데 나는 되게 좋았음

 

판타지를 원래 좋아하기도 했고 특유의 몽글몽글,,,

하고,,, 중간중간 세세한 연출이 너무 좋았음 ㅠ

꿈을 꿔야만 들어갈 수 있는 꿈백화점에서 꿈을 사고 나면

그 꿈을 꾸고 깨면 그 기억이 사라지면서 그때 느끼는 감정을

요금으로 친다는 설정도 좋았고 세세한 설정들이 너무 좋았음,,,

 

아직 반도 안읽었긴 햇는데 암튼 전 너무 좋아요,,,,,

 

 

 

재미있게 본 책의 작가가 신작을 냈다고 한걸 뒤늦게 알아서 살까말까 고민햇는데

후기가 없어서 일단은 구매를 안했음

누군가 이걸 읽었다면 후기를 알려주라,,,,,

 

해가 지는 곳으로를 통해 디카웅앵 암튼 그런 장르를

알았는데 나쁘지 않아서 이 장르도 갠찮을 것 같아,,,,

근데 아직 후기가 없어서 고민중

 

 

 

 

 

 

혼을 갈아서 만든 쭈니집터,,,^^

지금 별거 안 꾸며져있는데 지금까지 꾸민 집터중에 제일 맘에들어요~

옆에도 이쁜데 안찍었네,,,

 

 

 

 

트위터에서 어느날 새벽에 실트탔던 영화를 궁금해서 봤다

미스터리에 기괴하다길래 괜히 궁금하잖아요?

난 갑툭튀만 아니면 공포나 기괴한거 너무 좋아해서요,,,^^

그래서 그놈의 호기심에 인간지네2를 봤죠 뭐,,,,^^

할많하않

 

일단 후기는 재미있게 봤음 진짜 기괴하구요

뭔가 색감이나 구도가 이쁜데 기괴해서 그 이질감이

더 기괴함을 만들었던 것 같음 추천해요 재미있어요

 

 

 

 

 

 

 

내가 왓챠를 보는 이유의 반 이상을 차지하는 닥터후~!

고등학교때 7시즌 몇화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시즌 7까지 봤던거 기억은 하는데

 

그래도 닥터후는 떡밥과 타임패러독스 때문이라도 시즌 1부터 봐야하거든요?

중간부터 보는거 절대 반대!! 그래서 다시 시즌 1부터 시작해서

드디어 시즌 7까지 와버림

 

근데 아직 시즌 5개인가 남음 ㅠ 시즌 많다고 생각했는데

보다 보니까 생각 보다 없다고 느낀다구요,,,,

 

평생 해줘,,,, 닥터후 평생,,,,, 닥터후에 진심이야,,,

근데 주변에 아무도 안봐 진짜 개꿀잼이라고,,,,,

내가 우주 외계인을 또 좋아하고 타임패러독스 이야기도 좋아해서

더 재미잇게 보는걸수도 하지만 진짜 재미있어,,,

 

비록 시즌1은 옛날에 만든거라서.씨지가 구린데 그것도 볼만해 

웃기잖아~  닥터후 볼라고 하는데 너무 옛날 시즌이 잇는데?

하는건 그건 옛날 시즌이고 뉴시즌은 2000년대부터 시작됨

 

그래서 뉴시즌부터 보면됨,,, 그리고 중간에 주인공이 달라지는데?

하는건 주인공이자 외계인 닥터는 시간여행자라서 생명이 위험해질때

자가치료를 하는데 거기서 외향이 변함 

 

그래서 주인공이 시즌 3개마다 얼굴이 바뀜

글고 혼자 안다니고 컴패니언들과 다님

 

그래서 내 최애 닥터는 테닥과 컴패니언 로즈임,,,

난 그 둘만 보면 눈물이 앞을 가리고,,,, 

하,,, 궁금하면 봐주세요,,,,,시즌3인가,,,암튼~ 기억안나

 

컴패니언마다 느낌이 다른데 최애는

일단 로즈랑 폰드부부랑,,,도나,,,,

 

로즈는 닥터와의 관계를 좋아하구요,,

폰드부부는 그냥 좋구

 

도나는 감정이 풍부하고, 당당하고 ㄱ밝아서 좋았음

 

진짜 닥터후 봐주세요,,,, 개꿀잼이라고,,,,, 시즌ㅁ 많다고 

두려워 하지 마세요,,,,천천히 떡밥을 먹으면서 봐요,,,

 

분명 고딩때 봤던 내용이엇지만

드문드문 기억나서 다시 첨부터 보길 잘햇어,,,,

개꿀잼이야,,,,,글고 중간중간

크리스마스 특집 영화도 같이 왓챠에 잇어서 넘 좋아,,,

왓챠 오래오래 일해줘,,,,

 

고딩떄는 크리스마스 특집은 안봤거든 근데 이어지는 내용도 은근 잇었어

고딩때 엥ㅇ 왜 갑자기 컴패니언이 변했지? 햇는데

특집 영화편을 안봐서 이해 안갓던거임 ㅋㅋㅋ

 

 

 

 

현정쓰 동대문 가서 원석 오지게 산거 보고 나도 갑자기 

팔찌 만들고 싶어서 충동적으로 재료 구매했다가

 

 4mm 원석은 1미리 끈에 안들어가서 당황했지만 6미리

원석을 사서 다행임 그건 맞음 ㅋ

 

암튼 너무 개꿀잼임 원석산것도 맘에 들었어 

크라임씬 보면서 만드니까 뚝딱임

 

크라임씬 시즌 2부터 봤는데 이유는 없고

시즌 2부터 재미잇다길래,,,~^^

 

근데 킬링타임용으로 진짜 재미있드라 

 

지금 이것도 쓰면서 보는중,,^^

시우민 나오는 편 재미있네,,, ㄱ민석이

얼굴이 재미있다는것도 잇구요,,,^^^

 

아 근데 하니 너무 예뻐서 보면서 와 

감탄함,,,,, 크라임씬 잼나네요,,, 보세요,,,

 

보ㅕㄴ서 아 쟤가 범인이네~ 한 사람 다 틀림 

진짜 저는 추리도 많이보고 좋아하는데

탐정은 아닌가봐,,^^

 

 

 

 

 

아빠가 내 생일이라고 고기 사줬는데 

나. 생일 아직 멀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존맛,,,

 

핸드폰 바꾸고 처음 인물 사진 찍어봤는데 신기하드라고,,,,,

 

 

 

 

다들 이거 고를수 있어,,,? 난 못해,,,

나 타토 개좋아하거든? 그만큼 토마도 사랑해,,,

그래서 저건 못골라 진짜 못골라,,,,,

 

근데 또 고르자면 난 타토인듯요,,,,,^^

 

 

 

 

 

 

아니 인스타 광고로 본 오르골 너무 이쁘지 않아?

나 오르골 소리 진짜 좋아하거든? 근데 또 올만에ㅇ

들으니까 너무 사고싶어짐 심신안전에 탁월해,,,

 

 

오르골 소리 너무 좋고 저것도 너무 이뻐,,, 이쁜 쓰레기일까바

걍 유투브로 오르골 소리만 들을라고,,^^

 

 

 

 

암튼 갑자기 일기 끗

 

 

 

 

 

 

 

 

'ᴅᴀɪʟʏ'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우 밀린거 오지게 쓰는중  (0) 2021.05.13
메이플 일기,,,,,  (0) 2021.04.26
2월 1주차 웅앵웅  (0) 2021.02.05
8월-9월 1주차 웅엥웅  (0) 2020.09.06
일기장 정말 오랜만이네,,,,,,  (0) 2020.07.25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