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Hand

3월16일


 

 

 

자 생일부터 시작합시다 좐나 웃겨 2개월전 이야기부터

쓰고있네 ㅋ

 

시간 빠르다고 느낀 이유 = 내 생일이 돌아왔을때

시간 너무 빠르죠 작년 생일 보낸지 언제라고

벌써 21년도네요,,, 저는 2020년 오기전에 지구가

멸망할줄 알았죠,,,^^ 한번 그런 썰 돌았자나

푸학~

 

 

모동숲 주민들에게 생일축하 받는 삶,,,,짜릿하네요,,,

울 쭈니 느끼하지만 귀여워,,,, 땅딸보면서 진짜

웃겨,,, 귀여워

 

 

그래~ 고마워~~릴리안~~

 

 

그래 고마워 휴지야~

근데 휴지 우리 섬 떠났음,,,, 미안하다

대신 몬생긴넘 옴,,,^^ 하많하않

 

 

쭈니야 ♥ 고마워~~~~

 

 

고마워 귀염둥이들 ㅠ^ㅠ 이 할미 넘 기쁘다,,,

다른애들도 있는데 캡쳐 못함 애플이도 고마워

다른 애들도 응응~

 

 

아 화질오지네 6s에서 11로 넘어오니,,,

화질과 배터리가 최고네요,,,,,,,친구가준 케이크로

냠냠했다,,,, 맛있드라,,,,보고있니,,,관호야,,?

고맙다,,, 2개월뒤에 또 감사하는중,,,딸기 츄베릅,,,,

 

 

 

 

3월17일


 

 

사진은 돌아갔지만 개맛있었던,,, 돈까스,,,,

어디더라,,,로맨스치즈봉봉!!!!!!!!!!!!!!!!!!!!!!!!!!!!!!!!!!!!!!!!

진짜 배부름 저거,,,, 치즈돈까스랑 다른 부위시키고

반반 나눠먹으삼 안그럼 물린다,,,?

글고 떡볶이도 미친놈임,,, 사진은 안찍었지만 존맛,,,

기억해,,연남 로맨스치즈봉봉

 

 

 

무슨 카페더라 그림같은 카페인데,,,

우리가 갔을때는 사람 별로 없었음 그래서 우리만 잇었어 캬캬

현정쓰 의 벌쓰데이 선물 오픈식했는데

아니 누가 생일선물로 폴꾸를 주냐구요

심지어 내 얼 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퀄이고 난리 ㅠ

 

 

 

대박 갈발하이요~ 나 지금 흑발임~~~~~

늘보씨랑 한컷 찍어봤슴다

 

 

 

현정쓰가 선물해준 와플기계로 크로플 먹었다

저거 존맛이다,,,? 사실 딸기 생크림 그거

케이크에서 뺏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생지더라,, 곰곰,,,? 아 몰라 암튼 존맛임 대신 안달아서

꿀뿌려 먹던가 찍어먹어야해~~~~

 

 

 

글고 저 포차코 파우치 샀어요~~~~~

포차코빠수니 천천히 포차코 늘어나는중~!~!~!

현정쓰 커비도 좐나 귀여운넘임 ;;

 

 

비타민은 먹어야하고 알약은 먹고싶지않고,,,,

그래서 젤리로 된거 있길래 샀는데 ㅋ 

어린이용이래,,^^ 근데 먹는중 이제는 다 먹어감

맛있는데 2개만 먹어야해서 약간 빡침

 

 

 

3월20일


 

 

아 님들 님들 이거 개존맛임 근데 양이 적어 개적음 ㅡㅡ

나 돼지인데 개적었는데 맛있었지,,,

마지막 볶음밥 꼭 먹어야함,,,

그래서 어디라고,,,? 몰라 기억 안나,,,,홍대 연남 그쯤이었음

아나 연남 오지게 갔네,,^^

 

 

아 여기도 기억안나 핑ㅇ크색이었는데 암튼

저기는 저 초코타르트 미친놈임 장난하나?;;;

개맛있어 옆에도 맛있음 개존맛 

 

내 음료도 존맛 안에 팝핑보바 잇었어

맨 오른쪽 맛있었음,,,,

 

 

아 열분 이것좀 보셈 ㅠㅠㅠㅠㅠㅠㅠ

조소가 준 포차코랑 정소가 준 컵임

아 둘다 넘 귀엽지 않어?

내가 또 귀여운거에 환장하잖니????????

아 넘 귀여워 아 근데 

정소가 준 컵 ㄹㅇ 졸귀임 ;;;; 두개 세트인데 아 한개 그 안쪽이

깨졌드라? 몰라 누가 떨궜냐 그래서 지금 저 커플컵

솔로됨 ㅋㅋㅋㅋㅋ 아 좐나 울면서 마지막 인사했음,,,,

 

포차코는 또 귀여워서 포장 안뜯고 내 책상 옆에 잇음

둘다 너무 고마워~!~! 아 현정쓰도 고마워~!~1 와플기계

미친놈,,,,아 영이랑 체리도 이북리더기 개짱이야,,,,,,

 

 

 

현정이가 만들어준 팔찌 미친놈임 

개고퀄임 그거 팔아도 되겠음 ㄹㅇ 넘 이뻐요~

부럽죠?

 

 

서로의 사진에 대해 진심임

개웃겨 열정적으로 찍어주는데 얼굴 다 가리고 있으면서

뭘 찍는거임 ㅋㅋㅋㅋ

 

 

저기요 제 다리는 왜 껴안아요?ㅠ

 

 

칵테일인데 뭔지 기억안나네 오렌지,,,,오렌지 섞인거

뭐시기 모르지만 알쓰에게는 음료수였다 요말씀

푸하학

 

 

정소가 이날 늦게 합류했는데 그 이유가 요 케이크였다,,,

이걸 픽업하기 위해 늦게 합류햇다니,,, 

당신 쏘 스윗걸이군요,,,,,,

내가 파랑색 좋아한다고 파랑색으로 한 이 앙큼한

사람,,,,,,앙큼걸~~좐나 케이크 귀여워ㅠ

 

 

칵테일 알록달록한게 이쁜데

저는 제꺼 말고는 다 별로였어 술 향 나잖나요ㅠㅠ

감튀 존맛,, 나쵸? 나 안먹는데 먹으니까 존맛,,,,,,,

 

 

3월24일


 

 

변,,,백,,,현,,, 감안안도,,,,,,,,장난하나,,,,,

쟤 얼굴이 내 취향이다,,,, 

변백현때문에 취향 다 바뀌었다,,,,

여우상 고양이상 좋아하던 내가,,,

변백현 보고 강아지상에 환장하게 될줄이야,,,

(그래서 늑미 김민석으로 입덕했지 뭐)

 

내 이상형,,,,그냥 변 백 현....

내가 이래서 귀여운거에 환장하나봐,,,,~ 푸학

 

 

누가 빛 초능력자 아니랄까바 얼굴에 빛이나고

머리에 빛을 가지고있네요,,,,,,,,,,,,

최고야,,,,,,,,

밤비 많은 사랑(LOVE) 부탁 

수록곡 미친것들뿐

 

아직도 보컬 레슨 받는 이 남자를 어케 안 사랑할 수 있나요,,,?

이 재간둥이,,, 킹갓,,,앙글,,,강아지

심지어 날이 갈수록 실력도 오짐 

장난하니? 멋있다 대박,,,,,,,,백현 노래는

본인만 부를수있게 부름 진짜 고음 오져~~

 

 

장난하나,,,,,,,너 정말 그렇게 하면 세계 제일 정도만 할 수 있다고,,,,

우주로 더 나아가자 외계인이자나,,,^^

글고 백현 병지 누가 싫어하죠? 진짜 오해다 백현아,,,,

너의 병지를 좋아하는 사람만 아주 지구 한바퀴

돌고 100바퀴임 ㅡㅡ

이제 그런 오해 버려

 

 

아 이 남자 어카죠,,,,,? 이 옵하,,, 어쩌죠....?

웃는거 어카죠,,,,? 여기서 아무도 안 물어본 나의 이상형 2

웃는게 오지게 이쁜 사람,,,, 그거 당신이다 김민석,,,,,

 

군대갔다 왔더니 세상에 으른이 되어 나타난 사람,,,,

용서못해,,,,,,아직도 기억난다,,,

 

덕질하면서 첨 울었던 그날을,,,, 슈윗타임을,,,,

세상에 모두 울고 있고 편지낭독이었잖슴

어케 안울어,,,? 책임져,,, 나 울었어,,,,,

역시 입덕멤은 입덕멤이네,,,, 최애와의

다른 맘이다 아니,,? 그것도 알아,,,? 나 앨범만 사면 

민석이만 뽑는 손인거,,, 이거 운명 아님 뭐임

 

생일도 10일차이임 근데 나 출생신고 민석이 생일에 함

이게 운명 아님 뭐ㅑㅇ? 진짜 웃겨~~

 

 

이 앙큼 폭스 보이~ 어쩔거야,,,, 누가 이렇게 이쁘랬냐,,,,씨익씌익,,,

귀여운사람,,,,사랑스러운 사람,,,, 변 백 현,,,,,,사랑해,,,,,

누가 딸기를 이쁘게 먹으래,,, 누,,,가 누가,,,!!!!!!!

 

 

한번도 앨범깡하면서 최애를 뽑지 않았는데

솔로앨범 사니 최애뿐이네요,,,,,,,심지어 세트로 뽑아버림 이쁘네,,,,

다들 그거 아니? 배쿄 실제로 보면 냉미남 오지는거,,,?

근데 웃으면 온미남임,,, 진짜 배쿄 첨보고,,,

대박 얼굴 개작네,,, 대박 개차가워보여,,, 하는데 멘트할때 웃길래

강아지네,,, 강아지야,,, 했던 기억이 있음,,,^^

 

 

기억안나는 냠냠굿


 

 

이거 우리 엄마가 알아온 갈비집,,,갈비인데,, 뭐라하지,,

암튼 이거 개존맛,,,,진짜 존맛 근데 어디꺼인지 몰라

엄마가 안알려줌 완전 청개구리임

 

 

와플대학에 처음 입학해봄 배달되길래 먹어봤는데 

저게 딸리 젤라또인가 암튼 일단 젤라또 들어간거는 실패없음

아이스크림 + 와플 이 조합 안 맛있을리가 없음 ;;

 

 

이건 초코범벅인가,,,,,? 아 이놈 미ㅣㄴ놈';;;;;;;;;;

아니 와플대학 알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다들 와플대학 꼬옥 먹어주면 돼,,,,,

 

 

이건 홍대(연남) 존맛 에그타르트 아 맨날 홍대나 연남가는 날이면

꼭 한박스 사옴 한박스 6개인가,,,? 

암튼 만이처넌 따뜻할때도 존맛인데 개인적으로

차가우면 더 존맛임 울아빠 이런거 안 좋아하는데

저건 좋아함 어디꺼냐고? "코메아벨렘" 꼭

한번씩 먹어보길,,,,

 

 

현정이가 준 와플기계로 호떡도 구워먹고,,,

크로플도 오지게 구워먹고 샌드위치도 먹고 

너무 잘쓰는중 나중에 부침개도 할까봐^^

 

 

아니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오리지널 개 존맛임

달기도 달거든요? 개 맛있드라,,,

난 지금까지 파바 치즈케이크 좋아햇거든?

이게 더 맛있는듯,,, 개존맛,,,,, 조각조각 잘라있어서 먹기도 편함

아 먹고싶어짐 ;;

 

 

아 아직 못쓴 날이 많은데 길어질까바,,, 일단,,,

게시물 2개로 나눌라고,,,,,ㄴ,,ㅔ,,, 밀리니까 

쓸게 많네,,^^

 

'ᴅᴀɪʟʏ'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히 내가 추천하는 책  (0) 2021.08.01
그동안의 일상들  (0) 2021.07.17
메이플 일기,,,,,  (0) 2021.04.26
3월 2주차  (2) 2021.03.14
2월 1주차 웅앵웅  (0) 2021.02.05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