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Hand

 

 

 

올만에 돌아온 내 사이버 일기장!!!

8월부터 9월 첫째주 이야기들인데 딱히 8월은 

퇴사하고 뒹굴뒹굴 밖에 안해서 딱히 없음

 

암튼!!! 시작합니당

 

 

 

제가 드디어 저랑 안 맞던 회사를 퇴사했습니다~!!후후 행복해~!

퇴사하자마자 머리 모냐 탈색이라는걸 했는데 

아니 그 솜브레인가,,, 브릿지 여러개 넣는거 하고 싶어서

가격봤는데 너무 비싸서 눈물 흘리면서 아 혼자 해봐~?

하고 혼자 도전했습니다,,,,,★☆

그 혼자 그 고미 캡 쓰면서 한땀 한땀 머리 뺐는데 

도저히 혼자는 못해서 동생한테 3만원 주고 알바 시켰습니다,,,,

 

탈색약이라는게 너무 냄새가 암모니아 향이더라구요?

썅 토할뻔 진짜 냄새때문에 탈색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음

글고 감았는데도 코에 그 향이 남아서 ㄹㅇ 하루동안

시름시름 앓았다구요

 

감고나오자마자 첫탈색이라 색 빠지는건 또 오지게 잘 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릿지 넣은 초딩 양아치같아서 아빠가 보고

뭐냐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거 꼴보기 싫어서 아 빨리 염색약 덮고파,,,, 하면서 

지냈는데 그 당일날 안한 이유는

그날 탈색과 염색을 하면 머리 오지게 상한다고 들었고,,,

글고 약속은 그 담주라 그전에 물 빠질까바

 

한 2일후에 그레이색으로 다시 전체 염색했습니다,,

글고 제가 깜빡한 사실,,, 검정머리도 같이

염색된다는 사실 말이죠,,,,

원하는건 검정 머리에 브릿지 있는거였는데

검정머리가 같이 염색되어서 갈색이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나서 아차함

 

 

하지만 은근 만족했다구요 잘 안보이지만 브릿지도 보임

 

 

글고 진짜 빠르게 물이 빠지고 카키색이 되었더라구요

제가 탈색을 한적도 없고 20살때 잠깐 갈색으로 염색했지

그 이후로 몇년동안 없단말이죠?

그래서 올만에 친구 만났는데 지 앞에 내가 있는데

못 알아봄ㅋㅋㅋㅋㅋ머리색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글고 제 귀여운 메이플 캐릭터 보세용 아 넘 귕영웡,,,,,,

저 머리 너무 귀여워서 올만에 들어가서 아등버리고 뽑음

너무 귀엽죠? 알아요 내새끼 최고야,,,

언니가 스라벨 옷들 매 시즌마다 사줄겡,,,,쪽,,쪽,,

 

아 글고 미디 신비 나온날 ㄹㅇ 블링 신비 좋아하는데

너무 그 스탬프 사는데 부담되서 못했는데 미디 신비가 

나왔다길래 헐레벌떡 접속해서 1트에 뽑음

마네킹 자리가 없어서,,, 진짜 눈물을 머금고

16트만에 뽑은 내 체인지 헤어인 부시시 버리고 

미디 뽑음 근데 너무 만족하는중,,,,,,

진짜 미디신비 최고다,,, 블링신비 없다면

꼭 미디 신비를,,,,,믹염은 둘다 초보임다~

 

 

하앙,,,, 글고 내 부캐인 남캐 봐줘,,,

내새끼,,,,,, 저 신비눈 악개거든요/? 진짜 이 눈 박제임

너무 귀여워,,, 신비눈,,, 갈고리눈 악개,,,,

저 찡그리는거 세상 너무 귀여워,,,,,

 

글고 남캐 헤어 바등이길래,, 저 바등 싫거든요,,(취존)

왜냐면 머리통이 너무 커보여서,,,, 그래서 아무거나 나와라,,

하고 돌렸는데 저거 이름 뭐지 미로인가 암튼 나와서,,,

저것도 좋은데 저거는 내 구본캐 한동안 저 머리로 살고

지겨워서 갈았던 머리거든요,,, 다시 만나니까

지겨울라해,,,, 글고 믹염도 빨,,파인가 아닌데 유효아닌

이상한 색이라 당장 믹염 돌렸는데

파갈 떠서 파갈미로 원탑이자나요

그래서 걍 놔두는중 나중에 다른걸로 갈아탈 예정

ㄹㅇ 저 기다리는 헤어 테디헤어뿐,,,,

테디악개,,, 그때 안뽑은거 후회중,,,,

암튼 너무 귀여운 내 부캐 아크녀석,,,,,,너무 귀여워,,,,,

 

 

이거 개빡쳐,,,, 전사템에 덱스 뜨고 지랄,,, 심지어 100급이다?

더 빡침 지금 나랑 장난치냐고 메이플

 

아니 글고 저 그 모냐 8월초에 카톡테마 올릴라고

헬로키티 만들었는데 자꾸 오류나서 걍 포기했는데

이 오류 9월초에 다시하니까 알게됨

알고나니 허무한 오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완성해서 블로그 업로드했다구용~

다음은 폼폼푸린임~

 

이거 8월 극초에 한번 회사 가는길에(퇴사전) 엠비티아 심심해서

했는데 infp > intp 로 바뀜 근데 둘이 완전 근소한 차이라서

제 생각은 둘다 반반인 인간인것 같아 그날 기분 나쁘면

t로 나오고 평소면 f로 나오는것 같음

 

 

퇴사하니까 생각나쓴ㄴ데 9월 월급날에

내가 일한 5일동안의 돈이 안들어와서 빡쳤음

존나 내가 왜 다시 문자를 넣어야하냐구요,,,,

존나 나의 존재를 까먹은듯 알바야?

난 내 돈을 착착 줘야지,,, 9월 초에는 일이있어서 5일에 문자 넣음

돈 달라고 그니까 주더라 존나 늦어서 미안하다고는 안함

개빡쳐 받으니까 다행이지만 기분은 개나빴음

 

 

 

이거는 올만에 레진했는데 개망한거 파랑이 남은 색들 다 먹음 

앞면과 뒷면의 색이 다달라 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드가 이제 수명 다해서 뽑하에서 샀는데 

너무 맘에들어 나주엥 또 구매각 말랑하고 2구가 세트임ㅋㅋ

저거 부으고 나서 색 너무 맘에 들었ㄴㄴ데 완성하고 보니까

살짝 먹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빡쳐 원래 그라 장인 아니냐고 

이제 그라 개초보임

 

글고 저거 아래 안깔고 걍 도밍하다가

붙음 썅 강제 손잡이 생김 

 

글고 오랜만에 좐나 맘에드는 작품 완성했다,,,

나비 몰드 사고 광명찾았구,,,

약간 줄무늬 같은 횐검 그라데이션으로 광명찾음,,,

너무 예쁜듯 그래서 몇개 더 만들라고,,,,

너무 맘에 들고요,,,, 

 

노트북에 거울해서 사진 찍는게 유행이라길래

해봄 ㅋㅋㅋㅋㅋㅋ

 

 

글고 헤헤 저 드디어 아이패드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당시 돈 없어서 걍 싼거 샀는데 걍 20만원 더주고 에어살껄 그랬나봐요

그게 더 좋다고 하드라,, 하지만 전 지금도 만족중ㅋㅋㅋㅋㅋㅋㅋ

아이패드 사니까 ㄹㅇ 삶의 질이 달라지는중

ㄹㅇ 없을때 고민 오지게 했는데 사고나니 후회 일도 없음

모두 아이패드 구매하세요~~~~

 

담에는 돈 벌고 익숙해지면 프로로 살까바

 

퇴사하고 오랜만에 한강의 <소년이 온다> 라는 책을 읽었다!

예전에 샀는데 안읽다가 앗 오늘 책 읽어야겠다! 갑자기 읽고 싶어서 드디어 읽었다

처음 읽은 책이였는데 그 자리에서 걍 다 읽어버림

ㄹㅇ 집중 오지게 함,,,,, 글고 많은 분들이 이걸 인생책이라고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것 같음 나한테도 인생책임

 

읽은 사람들 다 한번씩 울었다고 했는데

나는 책을 읽으면서 울었다고,,,?에엥 대박 감수성 풍푸하다~

했는데 다 읽고 보니 존나 쳐울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전까지 ㄹㅇ 너무 맘아프고 찡해서 흐얼,,,하면서 읽다가

마지막 저 사진처럼 엄마가 아들한테 전하는 편지같은 저거 보고

진짜 눈물 또륵 흘림 너무 슬픈거야 저 말이,,, 꽃핀 쪽으로 가라는것도

너무 슬펐고 담담하게 말하는데 그 엄마의 마음을 저 글로 다

전달 못할 거 아님,,, 글고 그 감정을 감히 누가 알겠어,,,,

하면서 눈물 광광 흘리면서 인생책으로 남음,,,

 

매년 5월 18일이면 재탕할 것 같음

그만큼 나한테 여운이 오래 남을 책인 것 같음

 

 

 

아이패드 사고 중국어 공부해야지! 하고

아이패드로 기출 문제 풀었는데!

아직 나는 회화와 듣기가 쪼꼼 가능하지만 읽고 쓰는걸 못한다 말이죠

그래서 3,4급 기출문제 풀라고 했는데 다 한자고 발음표시 없어서

2급으로 왔걸랑요,,,? 썅 모르는 단어 수두룩

ㄹㅇ 완벽하게 해석가능한 36번빼고 대충 찍었는데 

하나빼고 다틀려서 개빢쳐서 그날 이후로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패드가 생긴 이후 그간 하고 싶었던 씰스티커 만들기

스케치 및 도안을 그렸다~! 근데 맨날 그리기만 하고

칼선은 일러에서 일일이 해야하는데 귀찮아서 안하는중

폴꾸꾸미기 유행하길래 폴꾸에 알맞는 스타일로 지금 하는중

그러다가 나중에 캐릭터로 하고파

 

남은 2020년,,, 화이팅~ 능히 할 수 있다~!~!~!

'ᴅᴀɪʟʏ'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2주차  (2) 2021.03.14
2월 1주차 웅앵웅  (0) 2021.02.05
일기장 정말 오랜만이네,,,,,,  (0) 2020.07.25
집순이는 집에서 항상 바빠  (0) 2020.02.12
밀린 일기쓰는 짓,,,,  (0) 2020.02.12
47
MYOYOUN SKIN